키워드마케팅
키워드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으로써 가장 높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. 자체적인 키워드 광고상품을 내세우는 네이버를 비롯하여 다음, 파란, 네이트, 야후 등 주요 포털사이트에 최상단 광고를 노출하는 오버추어, 그리고 각 포털사이트에서 노출되는 자체 키워드마케팅까지 그 범위가 넓고 가장 인기가 높은 마케팅입니다. 하지만 키워드 별 금액이나 시간대, 노출 횟수 등의 관리나 전략이 중요한 마케팅이기도 합니다.
당사는 본 업무를 카페24와 업무대행계약을 맺고 카페24를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