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- 당사는 카페24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방법으로 운영하고 있슴 |
|
|
|
|
|
- |
네이버의 계속적인 새로운 광고 시스템이 적용되는 대표 광고로 "파워링크" 광고로도 불리고 있슴 |
|
- |
당사는 카페24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방법으로 운영하고 있슴 |
|
- |
가장 효율적이고 강력한 대표적인 인터넷 광고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슴 |
|
- |
클릭당 과금방식으로 효율적인 광고문구만 선택하여 광고 가능 |
|
- |
시/도를 조정하여 원하는 지역에만 광고 노출 가능 |
|
|
|
|
|
|
- |
클릭당 과금되며 통합검색 결과 플러스광고 5개 하단 비즈사이트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 |
|
- |
키워드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5개는 파워링크 |
|
|
영역에 노출되고 6위부터는 비즈사이트 광고 게재를 선택한 순서대로 비즈사이트 영역에 노출 |
|
- |
설명문구 외에도 부가정보를 노출할 수 있어 추가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슴 |
|
|
|
|
|
|
- |
7일 단위로 입찰을 통해 결정된 순위에 따라 광고 |
|
- |
매주 수요일 광고 게재에 대한 낙찰 결과에 따라 다음날(목요일 0시)부터 7일간 광고가 게재 |
|
|
|
|
|
|
- |
지식iN(지식인)은네이버사용자 사이의지식교류 서비스 |
|
- |
자신의 상품과 관련있는 질문과 답변을 등록하여 자신의 사이트를 자영스럽게 홍보할 수 있슴 |
|
- |
정기적인 질문과 답변이 페이지 뷰 되어야 효과를 지속적으로 볼 수 있슴 |
|
|
|
|
|
|
- |
네이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을 위한 상품 검색 서비스로 상품명이 정확 할수록 |
|
|
(모델번호) 자신의 쇼핑몰에 접근하게 할수 있슴 |
|
- |
상품통합검색, 가격비교, 전문가리뷰등 구매를 와주는 다양한 쇼핑기능 및 정보제공으로 |
|
|
이용자가 급증하는 추세 |
|
- |
CPC Package 는 초기 입점시 입점비와 함께 상품클릭시 단가에 따른 과금이 되는 방식과 |
|
- |
CPS Package 는 매월 고정비와 판매에 대한 매출 수수료(수익쉐어)를 내는 방식이 있슴
|
|
|
|
|
|
|
- |
지역명과 업종명으로 검색하는 광고로 홈페이지 없어도 가능 |
|
- |
지역프리미엄가 있어 지역정보 최싱위에 노출되며 3개업체 한정 무순위 롤링 서비스로 |
|
|
네이버 통합검색 노출 됨 |
|
- |
지도 가이드 지역정보 지도 우측 및 하단에 노출 무순위 롤링 |
|
|
|
|
|
|
- |
지역명과 업종명으로 검색하는 광고로 홈페이지 없어도 가능 |
|
- |
지역프리미엄가 있어 지역정보 최싱위에 노출되며 3개업체 한정 무순위 롤링 서비스로 |
|
|
네이버 통합검색 노출 됨 |
|
- |
지도 가이드 지역정보 지도 우측 및 하단에 노출 무순위 롤링 |
|
|
|
|
|
|
- |
이미지나 동영상의 파일 이름이나 설명이 검색어와 동일한 경우 해당 동영상이 노출됨 |
|
|
|
|
|
|
- |
TEXT로 된 문서의 내용이 검색어를 포함 할 경우 해당 페이지가 노출됨 |
|
|
|
|
|
|
- |
TEXT로 된 뉴스 내용이 검색어를 포함 할 경우 해당 페이지가 노출됨 |
|
|
|
|
|
|
- |
TEXT로 된 책의 설명이나 표기가 검색어를 포함 할 경우 해당 페이지가 노출됨 |
|
|
|
|
|
|
- |
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상품이나 제품과 관련된 모든 자료를 올려 놓아 1차로 블로그에 방문 |
|
|
토록 유도하여 궁극에는 매출 유인토록 함문 |
|
- |
될 수 있는 한 유저가 필요로 하는 정확한 정보가 끊임없이 올려 져야 함 |
|
|
|
|
|
|
- |
개인이나 회사가 운영하는 카페를 만들거나 가입하여 동호회 회원 활동으로 궁극에는 매출 |
|
|
유인토록 함 |
|
- |
될 수 있는 한 유저로서의 활동이 우선하여야 함 |
|
|
|
|
|
|
- |
싸이월드에 가입하여 인맥을 구성하여 유저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여 본인의 하는 업무를 |
|
|
홍보함 |
|
|
|
|
|
|
- |
네이버의 카테고리에 맞게 한번의 등록으로 사이트검색과 지역정보 서비스 모두 이용할 수 있는 |
|
|
무료 등록 서비스 |
|
|
|
|
|
|
- |
네이버의 기준에 의해 상표권이 있거나 독점 사업자에 제공 특정 검색어에 대해 단 하나의 |
|
|
사이트를 최상단에 노출 |
|
|
|